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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이용약관

[제1장  총칙]

제 1 조 (목적)
본 약관은 (주)이셀러스에서 운영하는 업체정보(이하 "회사"라 한다)에서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이하 "핫리뷰"라 한다)를 이용함에 있어 이용자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으로써 고객의 권익을 보호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정의)

① 사이트·서비스란 핫리뷰를 말합니다.
② 업체정보란 회사가 재화 또는 용역을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재화 또는 용역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하며, 아울러 사이버몰을 운영하는 사업자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③ 이용자란 회사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④ 회원이라 함은 회사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회사 정보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⑤ 비회원이라 함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⑥ ID란 회원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⑦ 비밀번호란 회원의 정보보호와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본인이 선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⑧ ‘콘텐츠’란 회원이 회사의 캠페인에 등록한 블로그 포스트 또는 회사가 복사한 블로그 포스트, 블로그 포스트의 URL을 말합니다.

⑨ '클라이언트'란 본 서비스에 제공되는 광고, 홍보 등을 목적으로 회사와 계약 관계에 있는 개인 또는 단체를 말합니다.

 

제 3 조 (약관의 명시와 개정)
①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영업소 소재지, 대표자의 성명, 사업자등록번호, 연락처(전화, 팩스, 전자우편 주소 등) 등을 이용자가 알 수 있도록 회사 인터넷 서비스 초기페이지에 게시합니다.
② 회사는 약관의 규제등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등에관한법률, 방문판매등에관한법률, 소비자보호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회사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④ 회사는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다만 회사의 "이용자가 상당한 기간 내에 변경 약관에 대한 동의 여부를 표명하지 아니하는 때에는 변경약관의 적용을 받는 것으로 본다"는 취지의 통지를 하였음에도 이용고객이 동의 여부를 표명하지 아니한 경우 또는 부득이하게 그러한 통지를 할 수 없는 경우에는 개정 전에 체결된 계약에도 개정약관이 적용됩니다.
⑤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정부가 제정한 전자거래소비자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 4 조 (이용계약 체결)

① 서비스 이용계약은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가 약관 및 개인정보취급방침의 내용에 대하여 동의를 한 다음 회사가 정한 신청양식을 작성하여 회원가입 신청을 하고 회사가 승낙함으로써 체결됩니다.

② 이용고객이 ‘서비스 약관’과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동의하는 것은 이 약관 및 ‘개인정보처리방침’의 내용을 숙지하고 회사가 서비스 이용을 위해 운영하는 각종 서비스 정책과 공지사항을 준수하는 것에 동의하는 것으로 봅니다.

③ 회사는 아래의 경우에 승낙을 철회하거나 거절할 수 있습니다.

 -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사실이 있는 경우. 단, 회원자격 상실 후 회사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등록을 신청한 사람이 만 14세 미만일 경우

 -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하거나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하는 경우

 - 회원가입 시 기재사항 및 기타 기재사항의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도용, 오류표기가 있는 경우

④ 회원은 불법, 편법, 서비스 운영 정책의 우회를 목적으로 복수의 회원 가입을 해서는 안됩니다.

 

제 5 조 (회원정보의 변경)

① 회원은 개인정보관리화면을 통하여 본인의 개정정보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단, 서비스 관리는 위해 이름, 아이디 등은 직접 수정이 불가능하며, 수정이 필요한 경우 회사에 소정의 절차를 거쳐 요청하는 것으로 합니다.

② 회원은 서비스 이용하면서 신청양식에 기재한 회원정보가 변경되었을 경우 온라인으로 수정을 하거나 전자우편 기타방법으로 회원정보를 수정하여야 합니다. 회원정보를 수정하지 않음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 6 조 (회원의 아이디, 비밀번호, 닉네임 관리에 대한 의무)

① 회원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소홀히 관리하여 발생하거나 무단양도, 대여 등에 의한 서비스 이용 상의 손해와 피해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므로 각별히 주의해야합니다. 이를 제 3자가 이용하도록 하여서는 안됩니다.

② 회원은 아이디 및 비밀번호가 도용되거나 제 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이를 즉시 회사에 통지하고 회원의 정보와 권익보호를 위한 회사의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 그 사실을 회사에 통지하지 않거나, 통지한 경우에도 회사의 안내에 따르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③ 회사는 회원의 아이디나 닉네임이 아래에 해당되는 경우 회원의 아이디 또는 닉네임의 사용을 제한 또는 변경할 수 있습니다.

 - 타인에게 혐오감을 주거나 미풍양속에 어긋나는 경우

 - 회사 및 회사의 운영자로 오인할 우려가 있는 경우

 - 아이디가 회원의 전화번호 등으로 등록되어 사생활 침해가 우려되는 경우

 - 아이디가 타회원과 중복되어 서비스 제공이 곤란한 경우

 - 기타 합리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제 7 조 (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이 약관과 법령이 금지하거나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규칙에 따라 지속적,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② 회사는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사이트에 문제가 발생된 때에는 부득이한 사유가 없는 한 지체없이 이를 복구합니다.

③ 회사는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 법 및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됩니다.

④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의견을 제기하거나 불만사항을 얘기할 경우 정당하다고 인정되면 이를 처리하여야 합니다. 회원이 제기한 의견이나 불만사항에 대해서는 게시판을 활용하거나 이메일 등을 통하여 회원에게 처리과정 및 결과를 전달합니다.

 

제 8 조 (회원의 의무)

① 회원은 아래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 회원정보에 허위내용 기재

 - 회사 및 제 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 회사 및 제 3자의 명예훼손이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 회사의 운영자, 직원, 관계자, 제3자의 정보를 도용하거나 사칭하는 행위

 - 회사의 동의없이 상품 또는 용역을 판매하는 영업 활동등의 상행위, 해킹, 광고를 통한 수익, 음란사이트를 통한 상업행위, 상용 소프트웨어 불법배포 등을 하는 행위

 - 회사의 동의없이 회원의 이용권한을 타인에게 양도, 증여하거나 이를 담보로 제공하는 행위

 - 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

② 회원은 관계법, 이약관의 규정, 운영정책, 서비스와 관련한 공지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제 9 조 (서비스의 제공)

① 서비스는 연중무휴 1일 24시간 제공을 원칙으로 합니다.

② 회사의 업무, 기술상의 문제로 서비스를 제공하지 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사전에 공지하여 회원의 불편을 최소화 합니다.

③ 회사는 서비스를 일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 별로 이용가능한 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습니다.

 

제 10 조 (서비스의 변경)

① 회사는 변경될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회원에게 통지하고 서비스를 변경하여 제공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를 회사의 정책 및 운영의 필요상 수정, 중단 변경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회원에게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제 11 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①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한 다양한 정보 또는 광고에 대해서 메일, 유무선매체, 서신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② 회원은 광고가 목적인 이메일에 대해서 수신을 거부 할 수 있습니다.

 

제 12 조 (포스트, 콘텐츠의 저작권 및 관리)

① 회원이 콘텐츠로 등록한 포스트의 저작권은 회원에게 있으며, 등록한 콘텐츠의 저작권 침해를 비롯한 법적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② 회원은 클라이언트나 회사의 요청 없이 포스팅의 삭제나 비공개 처리를 임의로 할 수 없으며 삭제나 비공개 처리가 필요한 경우 회사에 사유와 처리 시점을 알려야 합니다.
③ 회원 임의로 포스트를 삭제하거나 비공개처리, 저작권 침해를 하였을 경우 회사는 클라이언트가 제공한 제공 내역 혹은 기지급된 보상에 대한 환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④ 회사는 회원의 요청이 없는 경우라 하더라도 해당 콘텐츠가 타인의 권리를 침해할 가능성이 있거나 회사정책 또는 관련법률을 위반하였다고 평가되는 경우, 회사정책 및 관련법률에 따라 해당 콘텐츠에 대하여 적절한 임시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⑤ 회원은 포스트를 1년 동안 게시하여 제3자가 열람할 수 있도록 하여야 합니다.

⑥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통해 제작된 회원의 콘텐츠는 회사가 보상을 지급 했거나, 지급 하기로 약속한 경우, 콘텐츠 정상 등록일로부터 1년간 국내외 사용권을 갖습니다. 사용권에는 해당 콘텐츠의 복제권, 전시권, 배포권, 편집권 및 2차적 저작물 작성권이 포함됩니다.

⑦ 회사는 회원이 등록한 콘텐츠를 각각 또는 결합하여 클라이언트에게 제공하거나 국내외 마케팅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제 13 조 (스폰서 배너의 관리)

① 회원은 캠페인 참여시 광고주와 회사의 요청에 따라 콘텐츠로 등록할 포스트에 ‘스폰서 배너’를 포함해야 합니다.

② 회원이 임의로 ‘스폰서 배너’를 수정 및 삭제할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 등의 제재를 받을 수 있으며 이로 인해 발생되는 손해 배상 및 민·형사상의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제 14조 (사례 지급)

① 회사는 캠페인 참여의 대가 또는 이벤트의 경품 등으로 회원에게 포인트 또는 유·무형의 사례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② 사례의 종류, 추첨 및 제공 방법, 진행 및 지급 기간은 각 캠페인 마다 회사가 정하여 게시하는 방법에 따릅니다.

③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사례를 받을 수 없는 경우, 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5 조 (이용계약 해지)

① 회원은 서비스 내의 회원탈퇴 기능을 이용하여 이용계약 해지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② 회원탈퇴를 하는 경우 관련법 및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라 회사가 회원정보를 보유하는 경우를 제외하고 해지 즉시 회원의 개인정보가 삭제됩니다.

③ 회원탈퇴 이후의 사례에 대한 요구, 문의 등 일체의 처리를 행하지 않는 것으로 합니다.

④ 회원탈퇴 이후에도 회원이 캠페인에 등록한 콘텐츠, 게시판에 등록한 게시물, 댓글들은 삭제되지 않습니다.

⑤ 회원이 약관을 위반하거나 서비스의 운영을 방해한 경우에는 회사가 일방적으로 탈퇴 처리를 할 수 있습니다.

 

제 16조 (면책사항)

①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② 회사는 기간통신 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하거나 정상적으로 제공하지 아니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이 면제됩니다.

③ 회사는 클라이언트가 제공한 서비스로 인해 회원에게 발생한 불만족 또는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④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얻은 데이터로 인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며 타 회원으로 인해 입게 되는 정신적 피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⑤ 회사는 회원간 또는 회원과 제 3자 상호 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한 커뮤니티 활동, 정보게재, 자료 전송, 거래 등 일체의 활동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7 조(포인트 환급)

① 회원은 회사가 정한 포인트 제도와 환급절차에 따라 일정 금액에 따라 포인트를 현금으로 환급 할 수 있습니다.

② 1포인트는 1원으로 환급되며, 환급 시 원천징수대상 사업소득 3.3%를 환급 금액에서 차감합니다.

③ 원천징수대상 사업소득 신고를 위한 신분증 사본 제출이 있으며, 미제출 시 환급은 진행되지 않습니다.

④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제반 비용은 회원부담을 원칙으로 합니다.

 

제 18 조 (포인트 소멸)

① 적립된 날로부터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2년으로 하며, 사용되지 않은 포인트는 소멸됩니다.

② 회원의 서비스 탈퇴의 경우 포인트는 소멸됩니다.

 

제 19 조 (준거법 및 재판관할)

① 회사와 회원 간 제기된 소송은 대한민국법을 준거법으로 합니다.

② 회사와 회원 간 분쟁이 발생하여 소송이 제기되는 경우에는 서울중앙지방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③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한 소송을 제기하는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상의 법원을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제 20 조 (개정이력)

서비스 이용약관 시행일 : 2018년 12월 14일

 

신규옵션: 2019-12-29
인기옵션: 2019-12-29
추천옵션: 2019-12-29
특별옵션: 2019-12-29
노출마감일: 2021-12-29
신규옵션: 2019-12-29
인기옵션: 2019-12-29
추천옵션: 2019-12-29
특별옵션: 2019-12-29
노출마감일: 2021-1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