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서울 서울
로그인
핫리뷰
물방울 지도검색
전체카테고리보기
전체
지역
제품
기자단
쇼핑
고객센터
 
약관동의 정보입력 가입완료
이용약관

[제1장  총칙]

제 1 조 (목적)
본 약관은 (주)이셀러스에서 운영하는 업체정보(이하 "회사"라 한다)에서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이하 "핫리뷰"라 한다)를 이용함에 있어 이용자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으로써 고객의 권익을 보호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정의)

① 사이트·서비스란 핫리뷰를 말합니다.
② 업체정보란 회사가 재화 또는 용역을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재화 또는 용역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하며, 아울러 사이버몰을 운영하는 사업자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③ 이용자란 회사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④ 회원이라 함은 회사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회사 정보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⑤ 비회원이라 함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⑥ ID란 회원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⑦ 비밀번호란 회원의 정보보호와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본인이 선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⑧ ‘콘텐츠’란 회원이 회사의 캠페인에 등록한 블로그 포스트 또는 회사가 복사한 블로그 포스트, 블로그 포스트의 URL을 말합니다.

⑨ '클라이언트'란 본 서비스에 제공되는 광고, 홍보 등을 목적으로 회사와 계약 관계에 있는 개인 또는 단체를 말합니다.

 

제 3 조 (약관의 명시와 개정)
①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영업소 소재지, 대표자의 성명, 사업자등록번호, 연락처(전화, 팩스, 전자우편 주소 등) 등을 이용자가 알 수 있도록 회사 인터넷 서비스 초기페이지에 게시합니다.
② 회사는 약관의 규제등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등에관한법률, 방문판매등에관한법률, 소비자보호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회사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④ 회사는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다만 회사의 "이용자가 상당한 기간 내에 변경 약관에 대한 동의 여부를 표명하지 아니하는 때에는 변경약관의 적용을 받는 것으로 본다"는 취지의 통지를 하였음에도 이용고객이 동의 여부를 표명하지 아니한 경우 또는 부득이하게 그러한 통지를 할 수 없는 경우에는 개정 전에 체결된 계약에도 개정약관이 적용됩니다.
⑤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정부가 제정한 전자거래소비자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 4 조 (이용계약 체결)

① 서비스 이용계약은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가 약관 및 개인정보취급방침의 내용에 대하여 동의를 한 다음 회사가 정한 신청양식을 작성하여 회원가입 신청을 하고 회사가 승낙함으로써 체결됩니다.

② 이용고객이 ‘서비스 약관’과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동의하는 것은 이 약관 및 ‘개인정보처리방침’의 내용을 숙지하고 회사가 서비스 이용을 위해 운영하는 각종 서비스 정책과 공지사항을 준수하는 것에 동의하는 것으로 봅니다.

③ 회사는 아래의 경우에 승낙을 철회하거나 거절할 수 있습니다.

 -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사실이 있는 경우. 단, 회원자격 상실 후 회사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등록을 신청한 사람이 만 14세 미만일 경우

 -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하거나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하는 경우

 - 회원가입 시 기재사항 및 기타 기재사항의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도용, 오류표기가 있는 경우

④ 회원은 불법, 편법, 서비스 운영 정책의 우회를 목적으로 복수의 회원 가입을 해서는 안됩니다.

 

제 5 조 (회원정보의 변경)

① 회원은 개인정보관리화면을 통하여 본인의 개정정보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단, 서비스 관리는 위해 이름, 아이디 등은 직접 수정이 불가능하며, 수정이 필요한 경우 회사에 소정의 절차를 거쳐 요청하는 것으로 합니다.

② 회원은 서비스 이용하면서 신청양식에 기재한 회원정보가 변경되었을 경우 온라인으로 수정을 하거나 전자우편 기타방법으로 회원정보를 수정하여야 합니다. 회원정보를 수정하지 않음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 6 조 (회원의 아이디, 비밀번호, 닉네임 관리에 대한 의무)

① 회원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소홀히 관리하여 발생하거나 무단양도, 대여 등에 의한 서비스 이용 상의 손해와 피해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므로 각별히 주의해야합니다. 이를 제 3자가 이용하도록 하여서는 안됩니다.

② 회원은 아이디 및 비밀번호가 도용되거나 제 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이를 즉시 회사에 통지하고 회원의 정보와 권익보호를 위한 회사의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 그 사실을 회사에 통지하지 않거나, 통지한 경우에도 회사의 안내에 따르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③ 회사는 회원의 아이디나 닉네임이 아래에 해당되는 경우 회원의 아이디 또는 닉네임의 사용을 제한 또는 변경할 수 있습니다.

 - 타인에게 혐오감을 주거나 미풍양속에 어긋나는 경우

 - 회사 및 회사의 운영자로 오인할 우려가 있는 경우

 - 아이디가 회원의 전화번호 등으로 등록되어 사생활 침해가 우려되는 경우

 - 아이디가 타회원과 중복되어 서비스 제공이 곤란한 경우

 - 기타 합리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제 7 조 (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이 약관과 법령이 금지하거나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규칙에 따라 지속적,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② 회사는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사이트에 문제가 발생된 때에는 부득이한 사유가 없는 한 지체없이 이를 복구합니다.

③ 회사는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 법 및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됩니다.

④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의견을 제기하거나 불만사항을 얘기할 경우 정당하다고 인정되면 이를 처리하여야 합니다. 회원이 제기한 의견이나 불만사항에 대해서는 게시판을 활용하거나 이메일 등을 통하여 회원에게 처리과정 및 결과를 전달합니다.

 

제 8 조 (회원의 의무)

① 회원은 아래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 회원정보에 허위내용 기재

 - 회사 및 제 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 회사 및 제 3자의 명예훼손이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 회사의 운영자, 직원, 관계자, 제3자의 정보를 도용하거나 사칭하는 행위

 - 회사의 동의없이 상품 또는 용역을 판매하는 영업 활동등의 상행위, 해킹, 광고를 통한 수익, 음란사이트를 통한 상업행위, 상용 소프트웨어 불법배포 등을 하는 행위

 - 회사의 동의없이 회원의 이용권한을 타인에게 양도, 증여하거나 이를 담보로 제공하는 행위

 - 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

② 회원은 관계법, 이약관의 규정, 운영정책, 서비스와 관련한 공지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제 9 조 (서비스의 제공)

① 서비스는 연중무휴 1일 24시간 제공을 원칙으로 합니다.

② 회사의 업무, 기술상의 문제로 서비스를 제공하지 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사전에 공지하여 회원의 불편을 최소화 합니다.

③ 회사는 서비스를 일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 별로 이용가능한 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습니다.

 

제 10 조 (서비스의 변경)

① 회사는 변경될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회원에게 통지하고 서비스를 변경하여 제공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를 회사의 정책 및 운영의 필요상 수정, 중단 변경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회원에게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제 11 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①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한 다양한 정보 또는 광고에 대해서 메일, 유무선매체, 서신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② 회원은 광고가 목적인 이메일에 대해서 수신을 거부 할 수 있습니다.

 

제 12 조 (포스트, 콘텐츠의 저작권 및 관리)

① 회원이 콘텐츠로 등록한 포스트의 저작권은 회원에게 있으며, 등록한 콘텐츠의 저작권 침해를 비롯한 법적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② 회원은 클라이언트나 회사의 요청 없이 포스팅의 삭제나 비공개 처리를 임의로 할 수 없으며 삭제나 비공개 처리가 필요한 경우 회사에 사유와 처리 시점을 알려야 합니다.
③ 회원 임의로 포스트를 삭제하거나 비공개처리, 저작권 침해를 하였을 경우 회사는 클라이언트가 제공한 제공 내역 혹은 기지급된 보상에 대한 환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④ 회사는 회원의 요청이 없는 경우라 하더라도 해당 콘텐츠가 타인의 권리를 침해할 가능성이 있거나 회사정책 또는 관련법률을 위반하였다고 평가되는 경우, 회사정책 및 관련법률에 따라 해당 콘텐츠에 대하여 적절한 임시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⑤ 회원은 포스트를 1년 동안 게시하여 제3자가 열람할 수 있도록 하여야 합니다.

⑥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통해 제작된 회원의 콘텐츠는 회사가 보상을 지급 했거나, 지급 하기로 약속한 경우, 콘텐츠 정상 등록일로부터 1년간 국내외 사용권을 갖습니다. 사용권에는 해당 콘텐츠의 복제권, 전시권, 배포권, 편집권 및 2차적 저작물 작성권이 포함됩니다.

⑦ 회사는 회원이 등록한 콘텐츠를 각각 또는 결합하여 클라이언트에게 제공하거나 국내외 마케팅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제 13 조 (스폰서 배너의 관리)

① 회원은 캠페인 참여시 광고주와 회사의 요청에 따라 콘텐츠로 등록할 포스트에 ‘스폰서 배너’를 포함해야 합니다.

② 회원이 임의로 ‘스폰서 배너’를 수정 및 삭제할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 등의 제재를 받을 수 있으며 이로 인해 발생되는 손해 배상 및 민·형사상의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제 14조 (사례 지급)

① 회사는 캠페인 참여의 대가 또는 이벤트의 경품 등으로 회원에게 포인트 또는 유·무형의 사례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② 사례의 종류, 추첨 및 제공 방법, 진행 및 지급 기간은 각 캠페인 마다 회사가 정하여 게시하는 방법에 따릅니다.

③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사례를 받을 수 없는 경우, 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5 조 (이용계약 해지)

① 회원은 서비스 내의 회원탈퇴 기능을 이용하여 이용계약 해지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② 회원탈퇴를 하는 경우 관련법 및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라 회사가 회원정보를 보유하는 경우를 제외하고 해지 즉시 회원의 개인정보가 삭제됩니다.

③ 회원탈퇴 이후의 사례에 대한 요구, 문의 등 일체의 처리를 행하지 않는 것으로 합니다.

④ 회원탈퇴 이후에도 회원이 캠페인에 등록한 콘텐츠, 게시판에 등록한 게시물, 댓글들은 삭제되지 않습니다.

⑤ 회원이 약관을 위반하거나 서비스의 운영을 방해한 경우에는 회사가 일방적으로 탈퇴 처리를 할 수 있습니다.

 

제 16조 (면책사항)

①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② 회사는 기간통신 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하거나 정상적으로 제공하지 아니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이 면제됩니다.

③ 회사는 클라이언트가 제공한 서비스로 인해 회원에게 발생한 불만족 또는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④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얻은 데이터로 인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며 타 회원으로 인해 입게 되는 정신적 피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⑤ 회사는 회원간 또는 회원과 제 3자 상호 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한 커뮤니티 활동, 정보게재, 자료 전송, 거래 등 일체의 활동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7 조(포인트 환급)

① 회원은 회사가 정한 포인트 제도와 환급절차에 따라 일정 금액에 따라 포인트를 현금으로 환급 할 수 있습니다.

② 1포인트는 1원으로 환급되며, 환급 시 원천징수대상 사업소득 3.3%를 환급 금액에서 차감합니다.

③ 원천징수대상 사업소득 신고를 위한 신분증 사본 제출이 있으며, 미제출 시 환급은 진행되지 않습니다.

④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제반 비용은 회원부담을 원칙으로 합니다.

 

제 18 조 (포인트 소멸)

① 적립된 날로부터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2년으로 하며, 사용되지 않은 포인트는 소멸됩니다.

② 회원의 서비스 탈퇴의 경우 포인트는 소멸됩니다.

 

제 19 조 (준거법 및 재판관할)

① 회사와 회원 간 제기된 소송은 대한민국법을 준거법으로 합니다.

② 회사와 회원 간 분쟁이 발생하여 소송이 제기되는 경우에는 서울중앙지방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③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한 소송을 제기하는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상의 법원을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제 20 조 (개정이력)

서비스 이용약관 시행일 : 2018년 12월 14일

 

개인정보취급방침

1.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목적
회사는 서비스 제공을 위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만을 수집하며, 수집한 정보를 목적 외로 사용하거나, 이용자의 동의 없이 외부에 공개하지않습니다.


1) 회원관리 : 회원제 서비스 제공에 따른 개인식별, 가입의사 확인, 이용약관 위반 회원에 대한 이용제한 조치, 가입 및 가입횟수 제한, 서비스 부정 이용 제재, 비인가 사용 방지,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 수집 시 법정대리인 동의 여부 확인, 추후 법정대리인 본인 확인, 고충 처리 및 분쟁 조정을 위한 기록 보존, 고지사항 전달, 회원탈퇴 의사의 확인


2) 신규 서비스 개발 및 마케팅 광고에의 활용 : 신규 서비스 개발 및 맞춤 서비스 제공,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 서비스의 유효성 확인, 이벤트 광고성 정보 및 참여 기회 제공, 접속빈도 파악,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각 정보별 수집목적은 다음과 같습니다.


- 아이디, 패스워드, 닉네임 :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식별, 부정이용 방지를 위해 사용됩니다.
- 이메일 주소 : 전체메일발송, 패스워드 분실 시 필요한 정보제공 및 민원처리와 중복가입 방지를 위해 사용됩니다.
- 생년월일, 성별 : 연령, 성별로 제한하는 특수한 서비스를 제공할 경우 사용됩니다.
- 전화번호 : 회원이 자신의 전화번호를 공개하거나 회원긴급연락을 위해 사용됩니다.
- IP주소, 방문일시 :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방지와 비인가 사용방지, 통계학적 분석에 사용됩니다.
- 블로그주소 : 제공되는 서비스에 맞는 적합한 이용자를 식별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 그 외 선택사항 : 개인맞춤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및 수집방법
회사는 이용자들이 회원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회원으로 가입하실 때 서비스 제공을 위한 필수적인 정보들을 온라인상에서 입력 받고 있습니다. 회원 가입 시에 받는 필수적인 정보는 아이디, 이름, 닉네임, 휴대전화번호, 블로그주소 입니다.
또한 서비스 내에서의 설문조사나 이벤트 행사 시 통계분석이나 경품 제공 등을 위해 선별적으로 개인정보 입력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용자의 기본적 인권 침해의 우려가 있는 민감한 개인정보(인종 및 민족, 사상 및 신조, 출신지 및 본적지, 정치적 성향 및 범죄기록, 건강상태 및 성생활 등)는 수집하지 않으며 부득이하게 수집해야 할 경우 이용자들의 사전 동의를 반드시 구할 것입니다.
그리고 어떤 경우라도 입력하신 정보를 이용자들에게 사전에 밝힌 목적 이외에 다른 목적으로는 사용하지 않으며 외부로 유출하지 않습니다.
*캠페인 참여를 위한 추가 개인정보에는 ‘상의사이즈, 하의사이즈, 신발사이즈, 키, 피부타입, 자여유무, 반려동물유무, 사용 전자기기, 나이, 결혼여부, 차량소지유무’가 포함됩니다.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회사는 회원가입일로부터 서비스를 제공가능기간 동안에 한하여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유 및 이용합니다. 개인정보 수집 이용 목적이 달성되면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4. 개인정보 파기절차 및 방법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처리목적이 달성된 경우 지체 없이 해당 개인정보를 파기하며, 파기절차 및 파기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회원정보 파기절차 : 회원이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한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 일정기간 저장된 후 파기되어집니다. 일정기간 저장된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 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2) 회원정보 파기방법 :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3) 포인트 환급 서류 파기절차 : 회원이 포인트 환급을 위해 입력한 정보(예금주, 은행명, 계좌번호)와 소득세 공제를 위한 신분증사본은 포인트 환급이 달성된 후 내부 방침 및 개인정보보호법령에 의하여 한달간 저장 후 파기되어집니다. 파기 방법은 회원정보 파기방법과 동일 합니다.

 

5.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은 사이트를 이용해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 혹은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가입해지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1) 이용자들의 개인정보 조회 및 수정을 위해서는 서비스 사이트에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로그인 하면 되는데, 개인정보 조회, 수정을 위해서는 ‘개인정보변경’ (또는 ‘회원정보수정’)을 회원탈퇴를 위해서는 사이트에서 ‘회원탈퇴’를 클릭하여 본인확인 절차를 거치신 후 직접 열람, 정정 또는 탈퇴가 가능합니다.

 

2) 회사는 이용자 또는 법정 대리인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6. 쿠키의 운영에 관한 사항
회사는 이용자들에게 특화된 맞춤서비스와 보다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용자들의 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쿠키란 웹사이트 방문 시, 서버가 이용자의 하드디스크에 저장하는 작은 기록 정보 파일을 말합니다. 이용자들이 서비스에 접속한 후 로그인하여 회원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쿠키를 허용하셔야 합니다. 쿠키는 개인을 식별하는 정보를 자동적 · 능동적으로 수집하지 않으며, 이용자는 언제든지 이러한 쿠키의 저장을 거부하거나 삭제할 수 있습니다.
웹 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할 수도 있고,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다만,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경우에는 로그인이 필요한 일부 서비스는 이용할 수 없습니다.

 

7.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기술적 · 관리적 보호 대책
회사는 이용자들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다음과 같은 기술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는 비밀번호에 의해 철저히 보호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와 이용자들의 비밀번호 등 중요정보는 암호화 되어 저장, 관리되고 있으며, 개인정보의 확인 및 변경은 본인에 의해서만 가능합니다. 따라서 이용자는 비밀번호를 누구에게도 알려주시면 안됩니다.
이용자의 개인적인 부주의로 ID, 연락처, 비밀번호 등개인정보가 유출되어 발생한 문제와 기본적인 인터넷의 위험성 때문에 일어나는 일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해 회원의 개인정보가 유출되거나 훼손되는 것을 막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해 이용자의 개인정보가 유출되거나 훼손되는 것을 막기 위해 외부로부터 접근이 통제된 구역에 시스템을 설치하고 침입차단장치 및 침입탐지시스템을 설치하여 24시간 감시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개인정보관련 취급 직원은 담당자에 한정시키고 있고 이를 위한 별도의 비밀번호를 부여하여 정기적으로 갱신하고 있으며, 담당자에 대한 수시 교육을 통하여 서비스 개인정보 취급방침의 준수를 항상 강조하고 있습니다.
비밀번호에 대한 보안의식을 가지고 비밀번호를 자주 변경하며, 타인이 알기 쉬운 비밀번호를 사용하거나, 공용 PC 에서의 로그인 시 개인정보가 누출되지 않도록 각별한 주의를 기울여 주시기 바랍니다.

 

8. 개인정보에 관한 민원서비스
회사는 개인정보보호와 관련하여 이용자 여러분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있으며 모든 개인정보 관련문의, 불만처리 등에 관한 사항을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혹은 고객센터로 문의할 수 있습니다.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 개인분쟁조정위원회 ( www.1336.or.kr, 전화 1336 )
 2.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 privacy.kisa.or.kr, 전화 118 )
 3. 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 ( www.eprivacy.or.kr, 전화 02-580-0533~4)
 4. 대검찰청 사이버수사과 (www.spo.go.kr, 전화 02-3480-3571)
 5.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www.ctrc.go.kr, 전화 02-392-0330)

 

9.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이셀러스가 제공하는 핫리뷰는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업무를 총괄해서 책임지고, 개인정보 처리와 관련한 정보주체의 불만처리 및 피해구제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취급관리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보호 최고책임자
성명 : 이동철 실장
전화번호 : 070-4331-5321
이메일주소 : ldc1208@esellers.co.kr


10. 링크 사이트에 대한 책임
회사는 이용자에게 다른 웹사이트에 대한 링크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링크 웹사이트들은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되지 않으므로, 해당 링크를 통해 외부 웹사이트로 이동하시는 경우, 해당 서비스의 정책을 검토하시기 바랍니다.

 

11. 개인정보처리방침의 고지 의무
회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대한 변경이 있을 경우 변경된 처리방침 시행 7일전에 이메일을 통해 고지합니다.

 

12. 개정이력
개인정보처리방침 시행일 : 2019년 1월 11일

 

 

 

개인정보 수집 이용


■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회사는 회원가입, 상담, 서비스 신청 등등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ο 회원가입 수집항목(필수항목) : 이름 , 로그인ID , 비밀번호 , 이메일, 닉네임, 핸드폰번호, 블로그주소

ο 캡페인 신청시 : 회원가입 필수항목, 배송정보(이름, 핸드폰번호, 주소)

ο 포인트 환급 신청시 : 입금계좌, 이름, 신분증사본
ο 개인정보 수집방법 : 홈페이지(블로거 회원가입)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ο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 콘텐츠 제공
ο 회원 관리
-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 개인 식별 ,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 방지
ο 마케팅 및 광고에 활용
-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전달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아래와 같이 관계시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ο 보존 항목 : 이름 , 로그인ID , 이메일, 블로그주소, 닉네임
ο 보존 근거 : 회원식별
ο 보존 기간 : 회원탈퇴시까지